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3-30 10시 기준
확진환자
9661 명
격리해제
5228 명
사망
158 명
검사진행
13531 명
2.6℃
맑음
미세먼지 40

신라인터넷면세점,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그랜드 오픈

  • [데일리안] 입력 2020.01.02 08:37
  • 수정 2020.01.02 08:37
  • 최승근 기자

여행 정보 검색, 항공‧숙박‧액티비티 예약, 면세쇼핑까지 한 번에

상품 구매 후 적립된 ‘에스리워즈’는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IMG1>
신라면세점이 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했다. 갤럭시 폴드 증정, 9900원‧9만9000원 특가 항공권 찾기 등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라트립은 여행 정보 검색부터 항공·호텔‧액티비티 예약과 면세점 쇼핑까지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별도의 여행사 회원가입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만든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이다. 고객, 여행사업자, 면세점이 모두 ‘윈-윈(win-win)’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서비스 시작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라트립에서 항공, 호텔, 여행 패키지, 현지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하고 여행 후기를 남길 수 있다.

신라트립 상품은 신라트립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이다.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에서 판매하는 상품도 실시간으로 가격 비교가 가능하다. 패키지와 액티비티 상품에는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업자에게 연락할 수 있는 ‘셀러톡’ 기능이 있어 문의 사항을 바로 처리할 수 있다.

신라트립 상품 구매의 가장 큰 혜택은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리워즈’로 돌려받는다는 점이다.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구매 상품 종류에 따라 결제액의 최대 8%가 에스리워즈로 적립된다. 항공, 숙박, 액티비티 중 두 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에스리워즈 기본 적립액의 10%가 추가 적립되며 모든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20%가 추가 적립된다.

에스리워즈는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월부터는 마카오 공항면세점에서도 쓸 수 있다.

또한 신라트립 상품을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결제 시스템인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이용 횟수와 금액 한도 제한 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1%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신라트립에서는 본인이 작성한 후기로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

신라면세점과 협업하는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또는 일반 회원이 호텔과 여행지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고 그 후기를 통해 다른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4%를 ‘판매 리워즈’로 받는다. 적립된 판매 리워즈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라라캐시’로 전환이 가능하다.

신라트립에 여행 후기를 많이 게시하고 게시물이 다른 회원들에게 인기를 얻을수록 신라트립 내 활동 등급이 올라간다. 활동 등급이 올라갈수록 판매 리워즈 적립률이 높아진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트립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신라트립’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2명) ▲삼성 갤럭시 버즈(20명)를 증정한다. 또한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는 ▲치킨 모바일 쿠폰(200명) ▲커피 쿠폰(1000명)을 증정한다.

2월 29일까지 신라트립에서 1,000원 이상 구매하고 인증번호를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신라인터넷면세점 최고 등급인 ‘프레스티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레스티지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으며, 적립금 1만5000원과 할인쿠폰 6종을 매달 받을 수 있다.

이달 6일부터는 신라트립 실시간 항공 검색에 숨어있는 9900원 9만9000원 특가 항공권을 찾는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원스톱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