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어린이 체력단련 위한 '매직테니스' 운동 전파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4일 20:12:06
    농협은행, 어린이 체력단련 위한 '매직테니스' 운동 전파
    기사본문
    등록 : 2019-10-23 10:58
    박유진 기자(rorisang@dailian.co.kr)
    ▲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재 유니버시아드 테니스장에서 22일 열린 '매직 테니스'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실전 경기에 앞서 기초 자세를 배우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2일 대구 유니버시아드 테니스장에서 자용모자복지관 한부모,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함께 '매직테니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직 테니스란 작고 가벼운 라켓과 말랑말랑한 고무공을 이용해 실제 네트보다 작은 공간에서 어린이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이날 한국 여자 라켓 스포츠 명문인 농협은행 스포츠단은 일일 강사로 나서, 어린이 40여명을 대상으로 기본자세와 서브·랠리를 교육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테니스 기본 자세부터 랠리·서브 등을 차근차근 배우며 즐거워했다.

    행사를 진행한 박용국 농협은행 스포츠단장은 "농협은행 매직테니스 행사가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소외 지역을 직접 방문해 재능기부를 펼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손명숙 자용모자복지관 재단 이사장은 "평소 테니스를 접하기 어려운 아동들이 농협은행과 함께 새로운 운동을 접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상길 대구행정부시장,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이태훈 달서구청장, 배부열 NH농협은행 대구영업본부장 등도 참석했다.[데일리안 = 박유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