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욕실 리모델링 ‘이지패널 패키지’ 각광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06일 22:04:10
    KCC, 홈씨씨인테리어 욕실 리모델링 ‘이지패널 패키지’ 각광
    기사본문
    등록 : 2019-09-03 14:22
    조재학 기자(2jh@dailian.co.kr)
    ▲ 홈씨씨인테리어의 이지패널 패키지로 리모델링한 욕실.ⓒKCC

    KCC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욕실 리모델링 상품으로 ‘이지패널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줄눈 없는 패널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KCC는 욕실 리모델링에 소요됐던 긴 공사기간의 불편함과 소음 및 분진을 줄였고, 곰팡이와 물 때 청소가 간편해 최근 이지패널 패키지가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욕실 리모델링의 경우 일일이 타일을 붙이고 그 사이를 백시멘트로 메우는 등 최소 3~4일에서 길게는 7일 이상이 소요된다. 반면 이지패널 패키지는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이는 결합 방식의 건식 시공으로 이틀이면 욕실의 모든 리모델링을 마칠 수 있다.

    여기에 홈씨씨인테리어만의 유일한 패널 시공 방식인 ‘히든 몰딩’은 곰팡이 없는 깨끗한 욕실을 만들어준다. 일반적으로 패널과 패널 사이를 연결해 주는 부자재인 몰딩을 밖으로 돌출되는 시공 방식을 사용하나 홈씨씨인테리어의 이지패널 패키지는 밖으로 보이지 않는 히든 몰딩 방식을 취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노후 된 아파트와 주택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반면 주택매매에는 제약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집안 공간을 필요에 따라 부분 리모델링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빠른 시공과 고급스러운 외관 연출이 가능한 이지패널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와 니즈를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조재학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