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동성 가족’ 기업 캐릭터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5월 22일 23:12:17
    동성제약, ‘동성 가족’ 기업 캐릭터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기사본문
    등록 : 2019-04-23 10:52
    이은정 기자(eu@dailian.co.kr)
    ▲ 동성제약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동성제약

    동성제약이 ‘동성 가족’ 캐릭터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동성제약은 오는 28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동성제약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동성제약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친구와 공유하는 등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20명에게는 봄 나들이 시 휴대하기 편리한 블링데이 워터 인 클렌징티슈 20매와 비오킬 버그프리미니를 증정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세븐에이트, 비오킬, 동성 랑스, 바이오가이아, 아토24 등 동성제약 브랜드를 대표하는 각 캐릭터를 통해 기업 관련 소식을 보다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펼쳐질 동성 가족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이은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