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아이오페·마몽드, 특별함 더한 '홀리데이 한정 시리즈' 선봬

    [데일리안] 입력 2017.12.13 15:51
    수정 2017.12.13 15:52
    PR 기자

<@IMG1>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에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아이오페와 마몽드에서는 특별함을 더한 홀리데이 한정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오페는 황금 식물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를 연말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겨울철 피부 당김과 탄력을 개선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특히 4가지 황금식물(골든 플라보노이드, 골든 루트, 골든 플렉스, 골든 니들)의 유래 추출물 복합체인 골든 플랜트 드롭™이 피부의 당김은 잡아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2017년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그래픽 디자이너 부부바바 작가와 협업을 진행하여 스페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세트를 탄생시켰다.

부부바바는 그래픽, 캐릭터, 패턴 영역뿐만 아니라 감성에 대한 구조적 접근을 통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대표 아티스트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의 4가지 확금 식물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접목시켜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아이오페 x 부부바바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에는 제품과 함께 라벤더와 로즈마리 블랜드 향 티라이트 캔들이 함께 구성돼, 겨울철 수분과 탄력을 잃어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의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주며 함께 증정된 캔들의 편안하고 행복한 향까지 더해 건조한 겨울을 더욱 촉촉하고 따뜻하게 밝혀줄 예정이다.

<@IMG2>
마몽드도 홀리데이 컬렉션인 'Flowers for me'를 한정 출시했다. 마몽드 ‘Flowers for me’는 2017년 연말 연시를 맞아 '올 한 해 수고한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화려한 꽃들이 만개하고, 나비와 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마치 선물 받는 듯한 기쁨을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무궁화에서 발견한 천연 보습 인자와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세라마이드 PC-104’가 만나 빈틈 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 라이트 크림’과,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립스틱, 틴트, 립밤의 장점만을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퍼퓸드 핸드크림’ 4종 등이다.

특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은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5호 블루밍로즈와 11호 벨벳레드 컬러로 구성될 예정이다.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IMG3>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