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SM엔터테인먼트 “첸과 엑소 멤버들 의견 존중…멤버 변동 없다”

엑소(EXO) 첸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전했다.20일 S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엑소의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팀과 멤버의 활동 방향은 물론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멤버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해왔습니다”라며 “멤버 첸의 결혼에 관해 공식적으로 알리기 전, 엑소 멤버들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고, 엑소 멤버 전원은 멤버 이탈의 아픔을 겪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왔습니다. 당사 또한 이러한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엑소 멤버의 변동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

北, 코로나19 청정국 강조…주민들은 '쑥태우기' 민간요법 활용

북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비해 세계보건기구(WHO)의 개인위생 지침을 소개하면서 코로나19 청정국임을 지속적으로 주장하고 있다.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20일 WHO의 마스크의 정확한 사용 및 처리 방법을 소개하며 마스크 착용만으로 감염을 막을 수 없으며, 정확한 손 씻기가 병행되어야 하고 사람 간 거리를 1m 이상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또 마스크 사용에 앞서 손 세척액 또는 비누로 손을 씻고, 착용 시 마스크와 얼굴 사이 공간이 생기지 않도록 하며, 손으로 마스크를 만지지 않고 사용한 마스크는 밀폐 폐기…

LG생활건강, 더마화장품 브랜드 피지오겔 아시아·북미 사업권 인수

LG생활건강이 유럽 더마화장품 브랜드인 피지오겔의 아시아와 북미 사업권을 글로벌 제약사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으로부터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피지오겔은 독일에서 시작된 더마화장품, 퍼스널케어 브랜드로 아시아와 유럽, 남미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지난 2014년 인수한 CNP(차앤박화장품) 브랜드를 2019년 연매출 1000억원을 넘어서는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는데 성공하는 등 더마화장품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 인수 후 더마화장품과 퍼스널케어 포트폴리…

[인사] IBK기업은행

◇부행장 승진▲글로벌‧자금시장그룹 최성재 ▲여신운영그룹 김영주 ▲IT그룹 윤완식 ▲개인고객그룹 임찬희◇부행장 전보▲CIB그룹 서정학 ▲소비자브랜드그룹 최석호 ▲경영지원그룹 전규백◇지역본부장급 승진▲강남지역본부 주현 ▲강동지역본부 김은희 ▲경기남부지역본부 박청준 ▲검사부 김응수◇지역본부장급 전보▲남중지역본부 김종갑 ▲경서지역본부 문창환 ▲글로벌사업부 김형일◇본부 부서장 승진▲총무부(조사역) 조성희◇본부 부서장 전보▲창업벤처기업부 최재령 ▲퇴직연금부 황인범 ▲기술금융부 김정모 ▲기관고객부 박철웅 ▲본부기업금융센터 백미현 ▲기업디지털채널…

트롯 뮤지컬 ‘트롯연가’, 코로나19로 초연 무대 연기…12일→31일

트로트를 주제로 한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가 코로나19(COVID-19) 확산으로 인해 초연 무대를 미뤘다.20일 ‘트롯연가’ 측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관객 여러분과 출연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됐다”며 “3월 12일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예정되어 있었던 초연이 3월 31일로 연기됐고 5월 10일까지 공연을 이어간다. 기대해주신 관객 분들을 위해 멋지게 준비해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트롯연가’는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 정가은이 캐스팅됐고, ‘미스…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