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확산 속 연예인들, 기부·대응 비판 증가…기부액 강요 논란도

코로나19 확산 속 연예인들, 기부·대응 비판 증가…기부액 강요 논란도

신종코로나바이러스-19(코로나19)가 확산함에 따라 연예인들의 기부가 끊이질 않고 있다.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연예인 중에서는 하루가 멀다 하고 기부 소식이 전해진다. 여기에 정부의 대처에 대해서 다양한 평가를 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대중에게 영향력이 큰 연예인이기에 지지와 비판을 동시에 받으면서 논란을 일으키기도 한다.현재까지 기부 상황을 보면 일일이 나열하기도 어렵다. 유노윤호, 강다니엘, 레드벨벳(슬기, 조이, 예리, 아이린), 아이유, 김희선, 이병헌, 김고은, 박서준, 윤세아, 이영애, 김고은, 이시영, 김우빈, 공유…


TV 엿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사건사고

[스타 초점] '기소유예' 로이킴, 가요계 컴백 가능할까

[스타 초점] '기소유예' 로이킴, 가요계 컴백 가능할까

가수 로이킴(27·본명 김상우)이 음란물 유포 혐의에 대해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하지만 이미지 치명상을 입은 로이킴의 앞에는 험난한 가시밭길이 놓일 것으로 보인다.25일 로이킴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는 로이킴이, 해당 사건에 대해 최종적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조사 과정에서 2016년경 포털 사이트 블로그상의 이미지 1건을 핸드폰으로 스크린 캡처해 카카오톡 대화방에 공유한 것이 확인됐다"며 "이 행위가 의도와는 상관없이 음란물 유포죄가 성립될 수 있다는…

이하늘, 17세 연하 아내와 이혼 "허위사실 유포 자제해 달라"

이하늘, 17세 연하 아내와 이혼 "허위사실 유포 자제해 달라"

그룹 DJ DOC 이하늘(49·본명 이근배)이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이하늘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24일 "저희 레이블의 래퍼 이하늘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아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전했다.소속사는 "이하늘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이하늘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상에는 갖가지 추측과 억측이 쏟아졌다. 이에 대해 …

핫클릭

'이태원 클라쓰' 안보현, 악랄한 악역 연기 비결은

'이태원 클라쓰' 안보현, 악랄한 악역 연기 비결은

'이태원 클라쓰' 안보현의 악역 연기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소속사 에프앤 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JTBC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제작 쇼박스·지음)에서 장근원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안보현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공개된 스틸 속 안보현은 압도적인 포스로 시선을 강탈한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악랄해지는 연기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한시도 놓지 않는 것은 기본이다. 대본 속 지문을 꼼꼼하게 살피며 연습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리허설임에도 불구하고 보는 이를 절로 긴장하게 만드는 날카롭고 서…

[코로나19] 발 벗고 나선 스타들 '칭찬과 논란 사이'

[코로나19] 발 벗고 나선 스타들 '칭찬과 논란 사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사망자도 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이에 국가적 위기 극복을 위해 스타들도 힘을 모으고 있다. 최근 들어 연예인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확진자 급증으로 고통받는 대구 시민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글들도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일부 연예인들의 행동은 오해를 불러 일으키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신민아·김우빈 커플 비롯해 톱스타 기부행렬 동참26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김우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