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미스터트롯' TOP7 "축하 메시지만 8천개, 매일 행복해요"

'미스터트롯' TOP7 "축하 메시지만 8천개, 매일 행복해요"

TV조선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프로그램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미스터트롯'은 지난달 12일 생중계된 마지막회에서 집계를 제시간에 완료하지 못해 우승자 발표가 불발되는 초대형 사고를 냈다. 이틀 후에 열린 최종결과발표에서는 임영웅이 최종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2일 온라인 중계를 통해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우승자 발표가 미뤄진 부분에 대해 임영웅은 "다리에 힘이 풀렸고, 머릿속이 하얘졌다. 이틀을 기다리면서 아무 생각 안 하고 쉴 수 있도록 머리를 식히려고 했다"고 말했다.장민호는 "…

중대본 “김재중 ‘코로나 거짓말’, 법적 처벌 어려워”

중대본 “김재중 ‘코로나 거짓말’, 법적 처벌 어려워”

가수 김재중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감염됐다는 만우절 거짓말을 한 가운데, 이 발언에 대한 법적 처벌은 불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윤태호 중앙사고수습본부 방역촐괄반장은 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정례브리핑에서 “(김재중 코로나 거짓말은) 만우절이어서 발생한 것 같다. 법적인 처벌은 역학조사 중이거나 진료 과정에서 거짓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만 감염병예방법에 의해 처벌을 받는다”고 밝혔다.이어 “이 경우에는 두 가지 사례(역학조사 방해)에 해당하지 않는다. 다만 다른 처벌 부분이 있는지 봐야 하지만, 일단 감염병예방법에 따…

볼빨간사춘기 측 “지윤 탈퇴, 새 멤버 영입 NO…5월 지영 솔로 컴백”

볼빨간사춘기 측 “지윤 탈퇴, 새 멤버 영입 NO…5월 지영 솔로 컴백”

볼빨간사춘기 멤버 지윤이 팀에서 나가면서 지영이 홀로 새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2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팀 활동을 마무리하고자하는 의사를 밝혔고, 당사는 멤버들과 신중하게 고민해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기로 결론지었다”고 밝혔다.소속사는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덧붙였다.볼빨간사춘기는 향후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


TV 엿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사건사고

장근석 측 "어머니 탈세와 무관, 참담한 심정"

장근석 측 "어머니 탈세와 무관, 참담한 심정"

배우 장근석이 어머니의 세무조사 사건과 무관하다고 밝혔다.장근석 측은 2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트리제이컴퍼니는 장근석 어머니가 회사의 대표로서 경영의 실권과 자금 운용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다"며 "장근석은 본업에만 충실해 왔고 어머니로부터 자금 운용에 대해서 일절 공유 받지 못해 관련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서울중앙지검 형사 13부(오정희 부장검사)는 지난달 30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 위반(조세포탈) 등 혐의로 장근석의 어머니인 전모씨를 불구속기소 했다. 전씨는 아들이자 소속 연예인이었던 장근석이 해외 …

핫클릭

[D기획┃영상으로 보는 공연③] "보완재일 뿐 결정체 아니다"

[D기획┃영상으로 보는 공연③] "보완재일 뿐 결정체 아니다"

"온라인을 통해 무대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까요?"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이후 국공립 공연장을 중심으로 온라인 생중계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지만, 공연 관계자들은 "영상 콘텐츠가 대세로 자리 잡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관객들은 다시 공연장으로 발길을 돌릴 것이고, 온라인 콘텐츠는 제한적인 형태로 명맥을 유지할 거란 전망이다.무엇보다 공연예술의 특성상 온라인으로 공연의 감동이 제대로 전달될 수는 없다는 것이다. 한 공연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공연을 소개하는 것이 공연문화의 새로…

[D기획┃영상으로 보는 공연②] 문화소외계층과 '접속'하다

[D기획┃영상으로 보는 공연②] 문화소외계층과 '접속'하다

공연계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이후 안방과 온라인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이를 바라보는 시선엔 기대와 우려가 엇갈리고 있다. 영화계까지 초토화된 상태에서 대중들의 접근성이 좋은 온라인 생중계가 대안으로 급부상했지만, 불황을 이길 수 있는 해결책이 될 수는 없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우려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으로 뻗어가는 공연에 대중들은 반응하기 시작했다. 지난 2일 뮤지컬 '마리퀴리'는 네이버TV와 V앱을 통해 공연 실황을 최초로 공개했는데, 무려 21만 뷰를 기록할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 이밖에 세종문화회관…

[D기획┃영상으로 보는 공연①] 온라인으로 향하는 뮤지컬·연극

[D기획┃영상으로 보는 공연①] 온라인으로 향하는 뮤지컬·연극

뮤지컬과 연극, 오페라 등은 무대 위에서 연출되는 무대예술이다. 배우들의 연기와 무대 세트, 조명, 음향 등이 조화롭게 움직일 때 하나의 완성된 결정체가 된다. 배우들의 열정과 현장에서 느껴지는 생동감이 관객들의 감동을 끌어내는 원동력이 된다.하지만 비싼 티켓 가격과 일부 지역에 공연장이 몰려 있다는 특성 때문에 대중들의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많았다. 그만큼 이를 영상으로 기록해 대중들과 소통하려는 노력도 끊이지 않았는데, 가장 대표적인 게 영화였다.사실 뮤지컬과 영화는 오래전부터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였다. 공연은 그 순간…

데일리안 미디어